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X ASUS PRIME A320M-K 조합 포트 나이트 배틀로얄 게임 동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X ASUS PRIME A320M-K 조합 포트 나이트 배틀로얄 게임 동영상 퀴즈 이벤트 실시

ASUS 메인보드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 동영상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SUS PRIME A320M-K 동영상 퀴즈 이벤트는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를 기념하여 STCOM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로서 총 10차례 이벤트 중 9번째 이벤트이다.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와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2200G 프로세서의 내장 그래픽 베가(Vega) APU를 최대 성능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두개 이상의 듀얼 채널 환경의 시스템 메모리 사용을 권장하며, HDMI(High 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 4K 출력하여 최대 4096 x 2160 @ 60Hz 해상도를 지원하며 HDMI 2.0 케이블을 통해 출력이 가능하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SUS PRIME A320M-K 동영상 퀴즈 이벤트는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프로세서와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 조합으로 최근 인기 PC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트 나이트 배틀로얄 게임을 플레이한 동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는 형식의 이벤트이다.

특히, 포트 나이트 배틀로얄 게임은 100인 플레이어가 무인도에 떨어져서 최후의 승자 1인을 가린다는 배틀그라운드 게임 세계관이 반영되어 있어 게임의 재미와 스릴을 더한다.

ASUS PRIME A320M-K 동영상 퀴즈 이벤트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내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게시판 참여 안내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