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X 써모랩 CPU 쿨러 호환성 테스트 자료 공개

ASUS 메인보드 X 써모랩 CPU 쿨러 호환성 테스트 자료 공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STCOM)에서는 최근 기술협력 제휴를 맺은 (주)써모랩(이하, 써모랩)의 주요 CPU 쿨러 제품과 ASUS 메인보드 제품에 대한 호환성 테스트 자료를 공개하였다.

이미 ASUS 메인보드를 구입한 사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기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써모랩 CPU 쿨러 전제품을 AS 센터에 비치하여 메인보드 장착 시 간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호환성 테스트는 ASUS 메인보드 + 써모랩 CPU 쿨러 조합으로 제품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사용자들에게 선제적으로 고객지원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테스트 방식은 주요 ASUS 메인보드의 메모리 1번 슬롯에 메모리를 장착한 상태에서 써모랩 CPU 쿨러가 간섭 등이 없이 원활하게 장착되는지를 기준으로 하여 실질적인 구매 전 참조자료가 될 수 있도록 하였다.

STCOM 마케팅팀에서는 이번 테스트 자료는 ASUS 메인보드의 주요 온라인 상품정보 내용에도 반영하여 고객분들이 언제든지 쉽게 호환성 확인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며 써모랩 기술협력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