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단독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왕 & 이용후기’ 이벤트 실시

컴퓨존 단독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왕 & 이용후기’ 이벤트 실시

“GO!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팔릿!” 그래픽카드를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컴퓨존 단독 PALIT 그래픽카드 대상 구매 왕과 이용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는 NO.1 게이밍 그래픽카드로서 배틀그라운드 DPG 게임단을 후원하는 공식 후원사로서 세계 최대의 그래픽카드 제조사 PALIT사의 오리지널 브랜드 PALIT 그래픽카드 제품으로 널리 알려진 그래픽카드 브랜드이다.

컴퓨터, 전자제품 종합쇼핑몰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PALIT 그래픽카드 구매왕과 이용후기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금액 합산 상위 10분에게 최대 20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PALIT 그래픽카드 사용후기를 작성해주신 분에 한하여 10분을 추첨하여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이다.

PALIT 그래픽카드 구매왕 이벤트는 1등부터 10등까지 당첨되는 이벤트로 추첨이 아닌 응모자의 구매 여하에 따라 당첨자가 선별되는 이벤트로서 행사 기간동안 응모자들의 아이디와 구매금액을 순위별로 확인할 수 있다.

PALIT 그래픽카드 이용후기 이벤트는 PALIT 그래픽카드 구매 후 제품에 대한 후기를 컴퓨존 내 구매한 상품 페이지에 이용후기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PALIT 그래픽카드 구매왕 & 이용후기 이벤트는 2018년 7월 6일부터 8월 5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2018년 8월 13일 컴퓨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또는 하단의 컴퓨존 PALIT 그래픽카드 이벤트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컴퓨존 PALIT 그래픽카드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