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G M.2 SSD 제품군 중 가장 빠른 속도, XPG SX9000 신제품 출시

XPG M.2 SSD 제품군 중 가장 빠른 속도, XPG SX9000 신제품 출시

ADATA사의 프리미엄 게이밍브랜드인 XPG 메모리, SSD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에서는 XPG M.2 SSD 시리즈중 가장 빠른 동작 속도를 보여주는 최상위 NVMe M.2 SSD 신제품인 XPG SX9000 신모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XPG SX9000 시리즈 3종은 용량별로 1TB , 512GB , 256GB 으로 사용자의 필요 저장공간에 따라서 용량을 선택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최대 읽기속도 2,800MB/s 등 XPG M.2 SSD 시리즈중 최고속도 지원

기존 SATA3 방식보다 더욱 빠른 초고속 동작이 가능한 PCIe Gen 3X4 , NVMe 1.2 규격을 지원하며 최대 읽기속도 2,800MB/s 그리고 최대 1,450MB/s의 쓰기속도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고성능 컨트롤러인 Marvell사 컨트롤러가 탑재되었으며 캐시 버퍼 기능을 제공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꾸준히 고성능을 제공해주도록 설계되었다.

2백만시간 MTBF (평균 무고장시간) 등 최고 수준 신뢰도 지원

플래그쉽 M.2 SSD 제품 답게 내구성과 신뢰도 측면에서도 고성능을 보장하며 1,000TB의 높은 TBW(Tera/Total Bytes Written)와 2백만 시간의 MTBF(평균 무고장 시간)을 지원하는등 최고수준의 성능과 신뢰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할수 있다.

XPG SX9000은 XPG SX 계열 M.2 SSD 시리즈 중 맏형이라는 상징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제조 과정에서 부터 더욱 엄격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사용되는 부품단위 부터 특별히 선별된 부품 과 테스트 그리고 인증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러한 최고 수준의 품질관리와 내구성을 기준으로 5년 품질보증이라는 긴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고성능 동작에 따른 발열에 대응하기 위한 초슬림 타입의 특별히 만들어진 XPG 히트싱크가 기본 제공된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서 XPG 히트싱크를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장착여부를 결정할수 있도록 별도로 패키지에 제공된다.

일반 PC에서 XPG SX9000 M.2 SSD 제품을 사용할 때는 XPG 히트싱크를 부착하여 사용하면 된다. 노트북 등에서 사용할 경우는 사용하는 노트북 장착환경에 따라서 사용자가 XPG 히트싱크의 적용여부를 선택하면 된다.

STCOM의 마케팅 담당자는 XPG SX9000 NVMe M.2 SSD 신제품의 출시로 인해서 기존 XPG 게이밍 메모리 라인업 확대에 이어 XPG SSD 제품군도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고 밝히며 신제품 출시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XPG 게이밍 제품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XPG 전문 정보 사이트인 디스커버리 XPG (http://discoveryxpg.co.kr) 에서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