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 XPG 메모리 & SSD 제품 시리즈 이용후기(리뷰) 이벤트 실시

ADATA XPG 메모리 & SSD 제품 시리즈 이용후기(리뷰) 이벤트 실시

ADATA XPG 메모리와 SSD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XPG 메모리와 SSD 시리즈 제품군 대상 이용후기(리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TCOM는 창립이래 컴퓨터관련 부품을 국내에 공급해온 컴퓨터 부품 전문 유통사로서 2017년10월 ADATA의 XPG 시리즈 제품군을 국내에 출시하였다.

ADATA의 XPG 메모리는 게이밍 전문 브랜드로서 고품질 고성능의 A+급 이상의 엄선된 부품만으로 설계된 제품으로서 XPG 메모리와 SSD 제품이 해당된다.

XPG 메모리 제품군은 크게 3가지 XPG SPECTIX D40, GAMMIX D10, ADATA DRAM 메모리 제품군과 GAMMIX S10 SSD 제품군 1가지로 총 4가지 제품군이다.

이번 XPG 메모리와 SSD 제품 시리즈 이용후기(리뷰) 이벤트는 총 4가지 제품 시리즈에 해당되며, 이벤트 응모 방법은 ADATA XPG 메모리와 SSD 제품 시리즈 구매 후 이용후기를 제품 사진 2컷 이상, 상품평 50자 이상으로 작성하여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사용자 게시판, 쿨엔조이 등 최소 2곳 이상의 IT 커뮤니티에 이용후기를 업로드 한 후 URL 주소를 STCOM 이벤트 담당자 jh_shin@stcom.co.kr에게 이메일로 접수 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200ml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분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추첨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에 1차 당첨자 3명과 2018년 1월 2일 화요일에 2차 당첨자 3명을 발표 할 예정이며,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7년 11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경품 추첨 이벤트는 당첨자가 없을 경우 경품 지급이 안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시 반드시 경품 수령할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를 기재해야 한다.

기타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