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SSD도 이제는 게이밍 SSD 시대, STCOM XPG GAMMIX S10 신제품 4종 동시 출시

M.2 SSD도 이제는 게이밍 SSD 시대, STCOM XPG GAMMIX S10 신제품 4종 동시 출시

컴퓨팅 관련제품을 국내에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에서는 XPG 게이밍 M.2 SSD 신제품 XPG GAMMIX S10 4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XPG GAMMIX S10 게이밍 M.2 SSD는 M.2 2280 NVMe 1.2 규격 제품으로 일반적인 SATA 6 규격의 SSD보다 월등한 고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읽기 쓰기 속도면에서 초당 1800/850MB 의 성능을 보여주며 최신 3D NAND 기술이 적용된 최신형 제품이다.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특성을 고려한 XPG 게이밍 SSD 신제품으로 슬림형 블랙-레드 히트싱크가 적용되어 최대 10도 더 낮은 발열량을 보여주도록 설계되었다.

지원규격으로는 PCIe Gen3 X4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SATA 규격보다 월등한 데이터 전송폭을 보여주는 최신 NVMe 1.2를 지원한다. 또한 인텔리전트 SLC 캐싱과 DRAM 캐싱 버퍼 기술이 적용되어 시스템 반응속도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켜주는 기술도 적용되어 있다.

발열량을 낮춰 안정성을 높여주는 고성능 히트싱크 적용과 함께 LDPC(Low density parity check) 에러 수정 코드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더 정확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

3D NAND 최신 기술과 최신 NVMe M.2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XPG GAMMIX S10 게이밍 M.2 SSD는 용량별로 128GB , 256GB , 512GB , 1TB 4종이 동시에 출시되어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STCOM에서는 고품질 XPG GAMMIX S10 게이밍 M.2 SSD제품군 출시와 함께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XPG 제품군에 대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으며 디스커버리 XPG(http://discoveryxpg.co.kr) 사이트를 통해서 제품 구매 전보다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