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시스템 최적화 솔루션과 뛰어난 성능 그리고 안정성을 갖춘 ASUS PRIME Z370-A 메인보드

STCOM, 시스템 최적화 솔루션과 뛰어난 성능 그리고 안정성을 갖춘 ASUS PRIME Z370-A 메인보드

ASUS PRIME Z370-A STCOM 메인보드가 컴퓨터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2017 10 3주차 Z370 칩셋 계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였다. 에이수스는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메인보드로서 전 세계 5억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다. 특히, ASUS만의 시스템 솔루션으로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는 ASUS PRIME Z370-A 메인보드는 다양한 사용자의 PC 환경에서도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더욱 향상된 메모리 오버클럭 안정성

ASUS 메인보드에는 3세대 T-Topology와 ASUS OptiMem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3세대 T-Toplogy기술은 메모리 오버클럭 효율 향상을 위해 고안된 기술이며, ASUS OptiMem 기술은 메모리에 전송되는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개발된 기술이다. 이 두 최신 기술을 통해 ASUS 메인보드의 메모리 오버클러킹에 따른 안정성 향상을 제공한다.

 

ASUS PRO Clock II로 더욱 쉬워진 오버클러킹

‘PRO-CLOCK II’ 기술은 인텔 CPU의 성능을 극한으로 향상 시킬 수 있는 ASUS만의 독자적인 베이스 클럭(BCLK)으로 ASUS TPU 기반으로 작동하는 이 기술은 정밀한 전압 조정과 오버클러킹 제어 기능을 활용하여 더욱 쉬운 오버클러킹 기능을 제공한다.

 

온도는 낮추고 수명은 높이다.

ASUS PRIME Z370-A 메인보드에는 ASUS 팬 홀더와 M.2 히트싱크가 장착할 수 있어 작동 시 발생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ASUS 팬 홀더는 메인보드 방열판에 전용 브라켓을 장착하여 최대 25ºC까지 낮춰주며, M.2 SSD 전용 방열판이 장착되어 있어 어떤 상황에서도 M.2 SSD 온도를 최대 20ºC 까지 낮춰주어 제품수명을 연장해 준다.

이 뿐만 아니라 5개의 최적화 성능 조정 프로그램인 ‘5-Way Optimization’ 솔루션, 에이수스만의 RGB 제어 기술인 ‘ASUS AURA’와 게임과 웹 스트리밍에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인텔 이더넷 등 세계최고수준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ASUS PRIME Z370-A STCOM 메인보드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 국내에 공급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