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게이밍의 완성 PALIT 그래픽카드 홈페이지 한국어 지원 서비스 개시

완벽한 게이밍의 완성 PALIT 그래픽카드 홈페이지 한국어 지원 서비스 개시

세계적인 명성의 그래픽카드 제조사 PALIT사가 한국의 컴퓨터 유저를 위해 PALIT 그래픽카드 홈페이지 한국어 지원 서비스를 개설 했다고 전했다.

PALIT 그래픽카드의 제조사 Palit Microsystems Ltd.1998년에 설립이후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이 뛰어난 그래픽 가속기를 제조하여 그 기술력을 인정받아 현재 전 세계에 글로벌 판매망을 구축, PALIT 그래픽카드를 공급하고 있다.

세계적인 명성의 그래픽카드 제조사 Palit사가 홈페이지 한국어 지원 서비스를 개설한 이유는 명확했다. 한국의 컴퓨터 유저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나아가 PALIT 그래픽카드에 대한 한국 유저들에 대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 밝혔다.

PALIT 그래픽카드 홈페이지는 PALIT사에서 출시한 제품에 대한 성능, 기술정보, 제품리뷰, 드라이버 다운로드, 국제 어워드 수상 및 표준 규격 인증 내역과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관련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 받을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 북, 제품 기술지원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투브 동영상 채널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한국시장에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PALIT 그래픽카드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유저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소통의 창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 높이고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PALIT 그래픽카드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선호도는 더욱 상승할 것이라 밝혔다. PALIT 그래픽카드 홈페이지 한국어 지원 서비스는 http://www.palit.co.kr로 접속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