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게이밍 플랫폼 그래픽카드 ALPHA GEFORCE GTX1080 D5X 8GB 출시

최강의 게이밍 플랫폼 그래픽카드 ALPHA GEFORCE GTX1080 D5X 8GB 출시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S)라는 신념으로 국내에 컴퓨터 제품군을 공급하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 이하 STCOM)에서 STCOM의 브랜드 ALPHA GEFORCE GTX1080 D5X 8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LPHA 그래픽카드는 STCOM에서 20년간 국내에 컴퓨터 제품군을 공급하며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컴퓨터 유저들이 선호하는 제품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을 분석하여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성능을 나타내는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의 니즈(NEEDS) 맞추기 위해 탄생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ALPHA GTX1080 D5X 8GB 그래픽카드는 기본클럭 1607MHz와 부스터 클럭 1733MHz을 제공하며 GDDR5X 메모리가 탑재되어 GDDR5보다 약 2배 이상의 월등한 성능을 나타낸다. 특히, 고사양의 성능을 나타내는 제품일수록 많은 열을 방출하는데, ALPHA GTX1080 D5X 8GB에는 특수 제작된 니켈 도금 히트파이프가 장착되어 방출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특별히 설계된 3개의 80mm 초강력 쿨링 팬이 동작하는 순간부터 시원하고 빠르게 분산된 열을 식혀 주어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STCOM의 브랜드 ALPHA 그래픽카드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한 Before Service(이하, B/S)와 무상 품질 보증 3년이다. B/S는 고객이 요청하기 전에 고객의 불편과 제품 불량률 제로를 위해 제품 출고 전 사전 테스트를 통해 검수에 통과한 제품만 고객이 구매하여 초기 불량에 따른 고객의 번거로움을 최소화 한 서비스이다. 또한 무상 품질보증 3년은 B/S와 더불어 A/S(After Service, 사후관리서비스)에서도 고객이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하는 STCOM만의 고객 서비스이다.

ALPHA GEFORCE GTX1080 D5X 8GB 그래픽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