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음걱정 끝! 0dB 테크놀러지 ASUS E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 출시

소음걱정 끝! 0dB 테크놀러지 ASUS E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 출시

ASUS 그래픽카드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은 0dB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신제품인 ASUS E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를 출시했다.
ex-gtx1050ti-4g-3게임등 그래픽카드가 고성능으로 동작할때 발열량 상승하게 된다. 이때는 강력한 쿨링효과를 위해서 팬회전속도가 빨라진다. 다만 간단한 문서작업이나 인터넷 검색시에는 팬이 동작하지 않더라도 발열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러한 실제 사용환경을 고려하여 탄생하게 된것이 “ASUS 0dB 테크놀러지” 이다.
즉, 문서작업등 간단한 작업시에는 팬이 정지하여 무소음 환경을 구축하고 3D 게임등 발열량이 높은 작업시는 강력한 쿨링효과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따라서 사용자는 무소음환경과 강력한 쿨링효과를 동시에 누릴수 있게 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수 있다.
ASUS E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는 팬설계에서도 남다른 설계가 적용되었다. 일반 볼베어링팬의 경우 오일건조현상이 발생하여 짧은 사용시간에도 팬의 소음이 증가하고 수명도 단축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ASUS E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에는 듀얼 볼 베어링 팬 설계가 적용되어 기존 볼베어링팬의 단점인 오일 건조현상의 발생을 최소화 해준다. 결과적으로 팬소음의 발생을 최소화 해주고 그래픽카드의 수명에서도 일반 볼 베어링팬과 비교하여 최대 2배 더 긴 수명을 제공해준다.
ASUS EX GTX1050TI STCOM 그래픽카드는 동작 클럭에서  베이스 클럭 1290MHz / 부스트 클럭 1392MHz로 동작되며 보다 손쉽게 그래픽카드를 제어할수 있는 전용프로그램인 ASUS GPU Tweak II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제품과 관련되어 보다 상세한 정보나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