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다나와 보증수리 보냈는데

STCOM
그래픽카드
작성자
임이랑
작성일
2020-09-12 19:50
조회
243
다나와 수리 보내서 어제 받아봤는데

지포스 프로그램에 제품 이름이 지포스 2070 슈퍼가 아니라 그냥 2070이 뜨는데

이거 제품 잘못보낸거 아니에여?

제꺼 V1제품인데 수리보내기 전엔 super가 떴었는데

super가 안떠서 당황스럽네여

정상제품도 아닌거같고 제가 보낸 제품보다 더 구형같은데 답변좀요
전체 2

  • 2020-09-14 09:47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직접 보내신 경우가 아닌 다른곳을 거치셨을 경우 상황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0-09-14 11:10
      http://stcom.co.kr/product/palit-%ec%a7%80%ed%8f%ac%ec%8a%a4-rtx-2070-super-jetstream-d6-8gb
      이거로 보내신거같은데 이름도 똑같고 제가 보낸 제품이랑 달라여 확인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