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수리하려고 보냈는데 그냥 보내주면 어떻게 하라는 건지요?

STCOM
메인보드
작성자
류상만
작성일
2020-09-12 18:58
조회
251
보내기전에 유선통화하고 보내고 난후 통화해서 증상 확인이 어려우니

교체 해주겠다고 구두 확인했는데 동일 제품 그대로 보내주면 어떻게 하라는 건지 문의드립니다

010-2252-7653

분명  cpu, ram, 그래픽카드, 파워 전부 교체해도 증상 나타난다고 했는데

메모 보내준건 읽지도 않고 ram 문제라고 답변 받았을때 바쁘니 그려러니 했더니

원하시면 리퍼 교체해주는 것으로  제가 원하는 것으로 2번이나 확답 받아가면서 돌아온건 동일 제품

너무 하는거 아닌가요?
전체 1

  • 2020-09-14 09:0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