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주)에스티컴퓨터는 1998년 2월 창립되었습니다. 이듬해인 1999년 ASUSTEK 한국 공식 유통사가 되었으며 이후 국내 컴퓨팅 분야에서 ASUSTEK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이후 주요 미디어에서 선정한 10년 연속 올해의 메인보드 제품 수상, PC 잡지사 통합 최고의 제품상, 3대 가격비교사이트 올해의 메인보드 제품상 , ASUS APAC Sales No.1 Award 수상등 메인보드/그래픽카드등 컴퓨팅 분야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겠습니다.

2014년 STCOM 고유 브랜드 출범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에스티컴퓨터의 기본정책은 고객분들에게 꾸준히 좋은 인상을 남겨왔으며 또 높은 신뢰도를 가지게 됩니다.

2014년 STCOM 자체 브랜드 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좀 더 넓은 분야에서 높은 고객만족도를 제공하는 관련 컴퓨팅 제품군들이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트렌드에 충실한 고객 최우선 마케팅

모바일을 통한 스마트기기들이 전면에 등장하면서 관련 IT 시장의 패러다임도 크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YouTube, 스마트폰 검색등에서 선전하면서 구글의 웹 점유율이 상승하고 있는 것이 단적인 예라고 하겠습니다.

STCOM 역시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새로운 변화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태블릿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는 Responsive Web 설계,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서 YouTube 기술동영상을 제공하는등입니다.

브랜드 가치와 합리적인 시장정책

4P+1P (Product ,Place,Price,Promotion,Positioning)  전략에 근거한 강력하고 지속적인 시장정책을 통해서 높은 브랜드가치 확보와 합리적인 시장정책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가격만 저렴한 제품 혹은 최고의 품질이지만 가치대비 가격이 너무 높은 제품등 중심이 무너지는 정책방향을 추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높은 신뢰도와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여 파트너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유연한 시장정책을 운영하고 있는 것 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한 고객지향 A/S 솔루션

STCOM은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한 고객지향 A/S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운 기술적인 문제를 보다 쉽게 풀어내고 또 고객과의 접점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하는 고객지향 A/S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는 것입니다.

보다 빠른 고객 온라인 Q/A 게시판과 고객이 보다 쉽게 다가서고 이해할수 있는 YouTube 기술지원 동영상등을 통해서 트렌드에 맞는 고객지향 A/S를 지향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