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짜증나서 못 쓰겠습니다

ASUS
그래픽카드
작성자
MAXX
작성일
2018-03-31 13:58
조회
1319
ASUS ROG STRIX RX480 O8G 쓰는 사람입니다.

저번에도 수리 보낸 적 있습니다. 그래픽 성능이 너무 안 나와서 보냈던 것 같네요. 유통사 안에는 수리할 사람이 없는지 RMA를 안내했고요. (그리고 중간에 다시 재고가 있다고 해서 받았는데 상태가 너무 안 좋고 마찬가지로 고장난 제품을 보내셨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일 처리를 하시는지..그래서 대여품으로 1060 3G를 받아썼습니다. 대여서비스는 좋습니다만)

결국 한달을 기다려 받았습니다. 정말 긴 시간이었고 답답했습니다.

근데 쓰면서 또 고장날까봐, 또 한달 기다려야할까봐 늘걱정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네요. 성능이 비정상적으로 낮아졌습니다. 제가 뭐 채굴을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정상적인 환경에서 게임만 하는데 자꾸 이러네요. 물론 수리는 RMA로 하니까 거기서 제대로 수리 안해서 생긴 일일수 있지만, 전 소비자고 이건 제 사정이 아닙니다. 너무 싫습니다. 한달 동안 기다려 받은 A/S를 또 보내야한다니요. 예전에 이엠텍 사파이어 RX480이 고장나서 보냈을 땐 월요일 아침에 보내서 수요일에 바로 정상적으로 받은적이 있는데 이와는 너무 대조돼서 더욱 더 짜증납니다. 얼른 STCOM을 탈출하던 이 RX480에서 탈출하던 하고 싶은데 정상 제품이어야 팔고 다른걸 살 수 있는거지 고장난 제품을 팔 순 없잖아요.

어쩌겠습니까 일단 보내긴할건데 정말 짜증나죽겠네요. "최고의 가치는 고객 서비스"? 그럼 제겐 전혀 가치 없는 유통사네요. 못해도 좀 재고라도 몇개라도 두시지 그래요. 정 방법 없으시면 중고나라에서 몇개 구해다가 점검해보고 대체품 재고로 놔둬도 될거같은데.. 근래 계속 그래픽카드 하나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이번엔 제발 정 상 적 인 서 비 스를 받고 왔으면 좋겠네요.
전체 5

  • 2018-04-02 14:07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우선 당사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먼저 사용중에 불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에 문의 글을 해당 부서 담당 엔지니어 분에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2018-04-02 21:40
      지금 써야해서 나중에 보낼거같네요. 나중에 보낼 때 댓글 한번 더 달게요

  • 2018-04-03 11:50
    안녕하세요!! 최고서비스를 지향하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네 알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2018-04-08 20:11
      월요일 보내서 화요일에 도착할겁니다. 대여품 화요일에 바로 보내주세요. 1060 6G 희망합니다. 상자 안에 종이에도 써놨지만, 3G는 제 작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제게 연락하실 일 있으실 때 상자 안에 종이에 써져있는 번호로 문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전화를 잘 못 받아요.

    • 2018-04-08 22:58
      아, 그리고 HDMI 포트 캡 두개 안 빼고 보냈는데 혹시 RMA중 분실될수도 있다면 점검하실 때 빼놓고 보관해놓아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