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택배 as 접수 잘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이성은 작성일 2021-10-21 12:40 조회 286 안녕하세요. 메인보드 AS 접수를 위해 택배를 보내서 10.19일 도착하였다는 로젠택배의 확인이 있었는데요. 접수가 잘 되었고 AS가 진행되고있는지 연락온게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접수자 : 이성은 연락처 : 010-2519-9209 제품명 : 컬러풀 H310M-E PRO V20 (STCOM) 문제증상 : CPU소켓 손상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1-10-22 09:27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처리가 늦어 져서 죄송합니다. 금일 중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삭제요청.. 택배예약 문의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처리가 늦어 져서 죄송합니다.
금일 중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