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택배 as 접수 잘 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이성은
작성일
2021-10-21 12:40
조회
286
 

안녕하세요.

메인보드 AS 접수를 위해 택배를 보내서 10.19일 도착하였다는 로젠택배의 확인이 있었는데요.

접수가 잘 되었고 AS가 진행되고있는지 연락온게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접수자 : 이성은

연락처 : 010-2519-9209

제품명 :

컬러풀 H310M-E PRO V20 (STCOM)


문제증상 : CPU소켓 손상

 

 
전체 1

  • 2021-10-22 09:27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처리가 늦어 져서 죄송합니다.
    금일 중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