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과 안정성의 원조! ASUS TUF GAMING B650M-PLUS 메인보드 신제품 2종 출시

내구성과 안정성의 원조! ASUS TUF GAMING B650M-PLUS 메인보드 신제품 2종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라이젠 7600X CPU 사용에 완벽한 성능 제공과 내구성의 원조 TUF GAMING 시리즈의 ASUS TUF GAMING B650M-PLUS, TUF GAMING B650M-PLUS WIFI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TUF GAMING 시리즈는 장시간 게임을 하는 게이머들에게 적극 추천할 수 있는 메인보드이며, 라이젠 7600X CPU와 조합을 할 경우 최고의 성능과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강력하고 꾸준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전원부는 각 60A를 처리할 수 있는 탄탄한 12+2 페이즈로 향상된 전력 솔루션 설계와 8+4핀 ProCool 파워 커넥터 기술이 접목되어 보다 강력한 시스템 성능을 보장한다.

강력한 오버클러킹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TUF 초크, TUF 캐패시터를 통해 세밀한 전원공급이 가능하다.

DDR5 메모리 성능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AMD Extended Profiles for Overclocking(EXPO ™ )라는 독점적인 새로운 메모리 오버클러킹 플랫폼을 지원하며, 거대한 사이즈의 VRM, M.2 방열판 설계를 갖춰 효과적인 냉각 솔루션을 갖췄다.

또한, 차세대 규격인 M.2 슬롯 PCIe 5.0을 지원하여 최대 128Gbps의 놀라운 속도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작업과 게이밍 로딩환경에 한층 더 강력한 속도를 제공한다.

ASUS TUF GAMING B650M-PLUS 및 TUF GAMING B650M-PLUS WIFI 메인보드는 기본적으로 설계와 성능은 동일하며 WIFI 기능 지원 유무에 차이가 있는데, WIFI 기능이 필요한 소비자라면 제품 명 끝에 WIFI 모델을 선택하면 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WIFI가 표기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면 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SUS TUF GAMING B650M-PLUS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