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하고 화려한 그래픽카드가 등장했다! PALIT 지포스 RTX 3090 Ti GameRock 출시

가장 강력하고 화려한 그래픽카드가 등장했다! PALIT 지포스 RTX 3090 Ti GameRock 출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팰릿(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가장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팰릿 사의 신규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인 PALIT 지포스 RTX 3090 Ti GameRock을 출시했다.

지포스 RTX 3090 Ti 시리즈는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가 적용된 신규 2세대 RTX 그래픽카드로,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프레임을 향상시키는 AI 렌더링 기술인 DLSS 기능을 제공한다. 콜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와치독스: 리전, 사이버펑크 2077 등 최신 고사양 게임에서 레이 트레이싱 기술과 DLSS를 사용하여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24GB의 대용량 그래픽 메모리가 탑재되어, 높은 그래픽 메모리 용량을 요구하는 고사양 게임을 주로 플레이 하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적합한 시리즈다.

팰릿 지포스 RTX 3090 Ti GameRock은 전면 보석 결정 디자인을 적용하여 화려한 RGB 효과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All New 썬더마스터 프로그램을 통한 ARGB 설정 기능과 결정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LED를 더욱 화려하게 보여주는 Dazzling Angel RGB를 세팅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더 높은 쿨링 퍼포먼스를 위해 다양한 설계가 추가되었는데, 쿨링팬의 경우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터보팬 3.0이 탑재되었다. IP5X 분진 방지기술이 탑재된 듀얼 볼 베어링의 트리플 터보팬은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보다 낮은 진동과 고수명으로 최상의 쿨링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는 기술이다.

2개의 다이캐스팅 알루미늄 합금 아머(Aluminum Alloy Armor) 역시 쿨링 효과를 극대화하여 더 높은 퍼포먼스를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PCB 기판 후면 주요 발열점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최상의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극한의 그래픽 퍼포먼스를 사용하는 하이엔드 유저들에게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다.

출시 예정인 PALIT GeForce RTX 3090 Ti GameRock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