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biz 웹캠, 2021년 상반기 에누리 웹캠 부문 히트브랜드 선정

STCOM biz 웹캠, 2021년 상반기 에누리 웹캠 부문 히트브랜드 선정

1998년에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가격 비교 사이트 에누리에서 2021년 상반기 웹캠 부문 히트브랜드에 선정되었다.

상반기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STCOM biz FHD60F는 가성비 Full HD 60프레임 웹캠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모델로, 200만 화소와 초당 최대 60프레임으로 끊김 없이 매끄러운 영상을 촬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웹캠을 USB 포트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생활 침해를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프라이버시 렌즈 커버가 기본 부착 되어있어 해킹 등으로 인한 사생활 노출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다.

800만 화소를 지원하는 고사양 웹캠 모델인 STCOM biz UHD4K는 88.2°의 넓은 화각을 제공하여 더 넓은 화면을 담을 수 있으며 보다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화상회의, 온라인 수업 뿐 아니라 인터넷 방송에서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연결 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플러그앤플레이 기능과 렌즈 커버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사용자가 걱정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TCOM biz 마케팅 담당자는 STCOM biz 웹캠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TCOM biz 웹캠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