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게이밍 PC를 위한 ASUS ROG STRIX B560-I GAMING WIFI 메인보드 출시!

초소형 게이밍 PC를 위한 ASUS ROG STRIX B560-I GAMING WIFI 메인보드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강력한 성능의 미니 게이밍 PC 구성에 꼭 필요한 ASUS ROG STRIX B560-I GAMING WIFI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신제품 ASUS ROG STRIX B560-I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는 ITX 규격으로 공간활용이 뛰어나며, 공간이 협소한 장소에서 게이밍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겐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안정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최신 인텔 11세대 프로세서의 CPU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8+1+1 페이즈의 전원부와 ProCool 파워커넥터 기술이 결합되어 더욱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갖췄다.

멀티 코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강력한 내구성을 갖춘 캐패시터와 고품질 알로이초크 등의 설계로 최적의 전원 솔루션을 갖춰 좁은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가 가능하여 안정적이면서 고성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HDMI 2.0, DisplayPort 1.4의 출력포트와 빠른 전송속도의 USB 3.2 Type-C , Type-A 를 지원하여 다양한 외부 기기와의 연결 편의성도 갖췄다.

또한, 게이밍 환경의 중요한 부분인 네트워킹 부분에서도 유무선을 동시에 지원하여 끊김 없고 쾌적한 게이밍 및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튜닝 부분에서도 12V RGB 헤더 1개, 5V ARGB 헤더 1개를 지원하여 다양한 액세서리를 통해 더욱 아름다운 PC 구성을 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설계된 M.2 Q-Latch, 프리마운트 I/O 쉴드와 Q-LED를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인 ASUS ROG STRIX B560-I GAMING WIFI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