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스톤 AB120R-ARGB 쿨링 팬 재 입고 완료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SilverStone AB120R-ARGB 쿨링 팬의 재 입고가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실버스톤 PF360 수냉쿨러의 번들 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AB120R-ARGB는 최대 94CFM의 풍량과 3.53mm H2O의 풍압으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120mm 규격의 쿨링 팬이다. 또한 하이드로 베어링을 탑재하여 긴 수명을 보장하면서도 소음이 낮아 쾌적한 PC 환경을 조성한다.
ASUS 아우라 싱크를 포함한 다양한 RGB LED를 동기화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특수 코팅 처리된 반투명한 블레이드를 탑재하고 있어 수냉 쿨러의 번들 팬으로 사용하거나 PF시리즈 수냉 쿨러와 함께 시스템 내부를 구성하여 은은하면서도 뛰어난 RGB 조명 연출이 가능하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AB120R은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인기가 많아 초기에 빠르게 소진되었으며, 현재 제품이 재 입고 완료되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다시 찾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제품 사양 및 기타 사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