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릿의 신규 트리플 팬 그래픽카드, PALIT RTX2080 SUPER Gamingpro OC 출시

팰릿의 신규 트리플 팬 그래픽카드, PALIT RTX2080 SUPER Gamingpro OC 출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PALIT 그래픽카드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트리플 팬 디자인으로 새롭게 출시한 RTX2080 SUPER 라인의 신제품, PALIT RTX 2080 SUPER Gamingpro OC를 출시했다.

기존에 듀얼 팬 디자인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여 강력한 쿨링과 그래픽 성능을 선보였던 PALIT사는 쿨링에 더욱 유리한 트리플 팬 설계를 적용한 새로운 RTX2080 SUPER 제품을 출시하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1,845MHz의 부스트 클럭을 보장하는 이 모델은 Dr.MOS 고품질 부품으로 구성된 튼튼한 전원부를 통해 장시간 게임을 즐기더라도 뛰어난 안정성과 OC 효율성을 제공한다. PALIT RTX2080 Super Gamingpro는 외관 디자인에 있어서도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데 제품 측면 PALIT 로고에 RGB LED가 적용되어 더 세련된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작동하는 0dB 기술을 적용하여 60도 미만에서는 정숙한 환경을 조성하며 튼튼한 백플레이트와 허니콤 브라켓을 통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해소시키며 PCB 기판을 보호한다.

STCOM의 마케팅팀은 이번 PALIT RTX2080 Super Gamingpro OC 출시는 하이엔드 제품 시장에서 높은 성능과 더불어 뛰어난 트리플 팬의 쿨링 솔루션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하며, 기존에 듀얼 팬 설계를 고수했던 PALIT사의 트리플 팬 그래픽카드는 많은 유저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올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신규 출시된 PALIT RTX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에 대한 상세한 제품 관련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