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특화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365-G GAMING STCOM 신제품 출시

게이밍 특화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365-G GAMING STCOM 신제품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극강의 게이밍 성능을 자랑하는 메인스트림급 ASUS ROG STRIX B365-G GAMING STCOM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ASUS ROG STRIX 시리즈는 강력한 성능과 튜닝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특화 메인보드로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라인업이다.

ASUS ROG STRIX B365-G GAMING STCOM 메인보드는 안정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ASUS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Digi + VRM’ 전력제어 기능을 통해 CPU가 필요로 하는 전력을 효율적으로 제어가 가능해 메인보드의 전원을 보다 안정적으로 공급해준다.

특히, 고성능 써멀패드와 초대형 히트싱크를 적용해 발열을 신속하게 최소화하여, 안정성과 전력손실을 크게 감소시키며, MicroFine 초크를 결합해 하이엔드 CPU를 장착할 때 발생될 수 있는 고발열에도 뛰어난 발열처리 대응능력을 보여준다.

ASUS ROG STRIX B365-G GAMING STCOM 메인보드는 한층 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옵테인 메모리 기능과 PCIe 3.0 x 4 M.2 듀얼 슬롯을 지원한다.

최상의 성능을 체감할 수 있는 NVMe SSD 레이드(RAID) 기능을 통해, 8세대 9세대 인텔 코어 플랫폼에서 가장 빠른 데이터 전송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게이밍 친화적 메인보드인 만큼 게이머를 위한 소프트웨어도 빼놓을 수 없다.

게임 플레이를 하다 보면 간혹 적으로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GameFirst V 소프트웨어를 통해 네트워크 트래픽 최적화와 끊김 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층 더 빠르고 원활한 게임을 위해 인텔 I219-V 이더넷이 적용되어, 빠른 응답속도와 인터넷 반응 속도가 떨어지는 현상을 방지해 끊김 없는 인터넷 환경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인 ASUS ROG STRIX B365-G GAMING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