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컴퓨텍스에서 차세대 라이젠 3세대를 위한 ‘COLORFUL CVN X570 GAMING PRO V14’ 전격 발표

2019 컴퓨텍스에서 차세대 라이젠 3세대를 위한 ‘COLORFUL CVN X570 GAMING PRO V14’ 전격 발표

막강한 제품군을 공급하는 컬러풀 테크놀로지(Colorful Technology Co.,LTD)사는 컴퓨텍스 2019에서 차세대 라이젠 3세대를 위한 AMD 라인업의 게이밍 메인보드 ‘COLORFUL CVN X570 GAMING PRO V14’ 메인보드 신제품을 전격 발표하였다.

이번 공개된 신제품 CVN X570 GAMING PRO V14 메인보드는 하이엔드 게이머들을 위해 CVN만의 화이트 & 그레이 색상으로 설계되었으며, 독특한 PCB 디자인과 화려한 RGB 효과로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딱 맞춘 메인보드라 할 수 있다.

전원부는 10단계의 VRM이 적용되어 하이엔드 CPU를 장착 시 공급되는 전력을 효율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며, 고발열에도 뛰어난 발열처리 대응능력이 강화되어 빠르고 안정적인 컴퓨팅을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액티브한 PCH 히트싱크 설계를 통해 극강의 냉각효율이 기대가 되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최근 RGB의 화려함은 소비자들이 메인보드를 선택할 때 필요 요소로 작용하는 점을 고려해 다채로운 RGB 퓨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라이젠 3세대 CPU가 발표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소비자들에겐 COLORFUL CVN X570 GAMING PRO V14 메인보드가 큰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