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한 메인보드 ASUS PRIME H310-PLUS STCOM 출시

기본에 충실한 메인보드 ASUS PRIME H310-PLUS STCOM 출시

세계 No.1 메인보드 제조사 ASUS사의 메인보드 제품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인텔 8세대 프로세서 지원 H310칩셋 적용 보급형 메인보드 ASUS PRIME H310-PLUS STCOM을 출시하였다.

ASUS PRIME H310-PLUS 메인보드는 H310 칩셋 적용으로 인텔 8세대 프로세서 (코드명 : 커피레이크)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인텔 통합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는 메인보드이다.

수십년간 축척된 기술력으로 우수한 설계와 엄격한 표준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5X PROTECTION III와 1000가지 이상의 주변기기와 8000시간 이상의 테스트를 통해 입증한 내구성으로 성능과 안정성을 극대화 한 메인보드이다.

또한 일본산 오디오 캐패시터 채용으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오디오 쉴딩으로 아날로그와 디지털 신호를 분리하여 사운드의 품질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Aura Sync와 메인보드에서 제공되는 RGB 헤더를 통해 전체 조명 및 외부 LED 스트립을 연결로 더욱 다채롭고 화려한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ASUS만의 기술력으로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메인보드 ASUS PRIME H310-PLUS STCOM 제품은 20년간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해온 STCOM에서 3년 품질보증 서비스 제공한다. 기타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을 참조하면 된다.

STCOM X 영재컴퓨터가 기획한 특별한 튜닝 PC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