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기념 ASUS PRIME B350M-A 퀴즈 이벤트 실시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기념 ASUS PRIME B350M-A 퀴즈 이벤트 실시

AMD 라이젠(Ryzen) 레이븐릿지(Raven Ridge) 프로세서와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ASUS 메인보드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 기념 제10차 ASUS PRIME B350M-A 퀴즈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2400G 프로세서와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ASUS PRIME B350M-A 메인보드는 4개의 메모리 슬롯을 제공하여 최대 64GB를 지원하며, 6개의 SATA 포트와 최대 12개 이상의 USB를 지원하는 등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제공한다.

특히, ASUS PRIME B350M-A 메인보드는 오버클럭을 염두하고 있는 유저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6페이즈 전원부와 솔리드 캐패시터, ASUS 독자 칩셋인 Digi+VRM 전원부 컨트롤러 칩셋이 적용되었고, EPU가 탑재되어 오버클럭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전원을 공급한다.

STCOM에서 진행하는 ASUS PRIME B350M-A 퀴즈 이벤트는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 중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제10차 온라인 이벤트로서 2018년 3월 6일부터 3월 15일까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내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된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프로세서와 ASUS PRIME B350M-A, A320M-K 메인보드 온라인 이벤트 진행으로 제품에 대한 기능과 성능 그리고 활용성 등 다양한 형식의 퀴즈, 댓글, 동영상 이벤트를 통해 AMD 라이젠 레이븐릿지 프로세서와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이유와 정확하고 실제적인 정보를 보다 많은 유저에게 전달 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