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PRIME A320M-K 동영상 이벤트 실시

ASUS PRIME A320M-K 동영상 이벤트 실시

ASUS 메인보드 제품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ASUS PRIME A320M-K 동영상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ASUS PRIME A320M-K 동영상 이벤트는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와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 조합으로 게임 구동 시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영상으로 확인하고 문제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이번 동영상 이벤트에 테스트 된 제품은 가성비(가격대비성능)이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는 AMD RYZEN 레이븐 릿지 2200G와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튜닝 편의성까지 만족시켜주는 ASUS PRIME A320M-K STCOM 메인보드 조합으로 최근 큰 화제가 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구동하였다.

ASUS PRIME A320M-K 동영상 이벤트는 2018년 2월 22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응모자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내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기념 이벤트 페이지 게시판(바로가기)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전 꼭 이벤트 참여 안내 공지사항을 확인 후 참여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