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PRIME A320M-K 퀴즈 이벤트 실시

ASUS PRIME A320M-K 퀴즈 이벤트 실시

ASUS 메인보드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ASUS PRIME A320M-K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는 라이젠 프로세서의 아키텍처 기반 Zen(젠) 코어와 AMD Radeon 베가(Vega) 그래픽코어를 결합하여 적은 비용으로 고성능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의 베가 그래픽 코어를 통해 프레임을 보정하는 플루이드 모션(Fluid Motion) 기능을 지원하여 장시간의 영상 시청에도 피로감을 덜 준다.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프로세서를 완벽 지원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테스트와 1000종류 이상의 장치와의 호환성 테스트를 통과한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는 AMD RYZEN 5 2400G와 RYZEN 3 2200G 프로세서 사용자를 위한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는 ASUS 기술력을 집약하여 탄생시킨 5X Protection III 기능으로 메인보드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과전압 또는 부속품 파손으로 발생할 수 있는 잔고장과 오류를 예방하며, 8000시간 이상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고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여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켜준다.

이처럼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프로세서와 최상의 호환성을 제공하는 ASUS PRIME A320M-K 메인보드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STCOM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8년 2월 20일부터 3월 1일까지로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분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STCOM 홈페이지내 AMD 라이젠 레이븐 릿지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 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게시판 참여 안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