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GTX1060 Jet Stream GDDR5 6GB 그래픽카드 공급 개시

PALIT 지포스 GTX1060 Jet Stream GDDR5 6GB 그래픽카드 공급 개시

세계적인 명성의 PALIT 그래픽카드를 유통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에서 PALIT 지포스 GTX1060 Jet Stream GDDR5 6GB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공급한다고 전했다.

JET STREAM 시리즈는 게이밍 환경에서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혁신적인 냉각 시스템과 최적화된 제품 설계로 전력 효율성을 개선한 제품군이다.

PALIT 지포스 GTX1060 Jet Stream GDDR5 6GB 그래픽카드는 NVIDIA Pascal 아키텍처로 전 세대 그래픽카드 대비 최대 3배 이상의 성능으로 구동되며, NVIDIA ANSEL™ 기술로 4K HDR 이미지 캡처 및 VR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지름 9cm – 9cm 스마트 팬은 블레이드가 교차 회전하는 듀얼 팬으로 구성되어 각기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여 공기 흐름의 충돌을 줄여 냉각 성능을 향상시키며, TurboFan 블레이드로 보다 강력한 공기 흐름과 공기압을 발생시켜 발열 지점에서 열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주는 기능을 제공한다.

PALIT 지포스 GTX1060 Jet Stream GDDR5 6GB 그래픽카드는 3년 품질보증을 제공하며, 최고의 가치는 고객서비스(After Service)라는 이념으로 컴퓨터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STCOM에서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타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또는 PALIT 한국어 홈페이지(www.palit.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