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슈퍼오 Z270 메인보드 아벡시아 메모리와 기술협력 맺어

STCOM, 슈퍼오 Z270 메인보드 아벡시아 메모리와 기술협력 맺어

슈퍼오(SuperO)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OC 및 튜닝 메모리 분야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벡시아(AVEXIR) 메모리 국내유통사인 바이픽스와 기술협력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ec%9d%b4%eb%af%b8%ec%a7%80stcom-%ec%95%84%eb%b2%a1%ec%8b%9c%ec%95%84avexir-%eb%a9%94%eb%aa%a8%eb%a6%ac%ec%99%80-%ea%b8%b0%ec%88%a0%ed%98%91%eb%a0%a5-%ec%a0%9c%ed%9c%b4
이번 STCOM의 메모리 관련 기술협력은 보다 슈퍼오(SuperO) Z270 메인보드등 카비레이크 지원제품군 사용자들에게 보다 원활하고 정확한 테스트 및 기술지원을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기본적으로 아벡시아 메모리 제품 중 가장 판매량이 높은 제품 즉 사용자층이 많은 제품에 대해서 STCOM 기술지원센터에 사전 테스트용 제품을 준비하여 빠르게 호환성 등 다양한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이외에 STCOM 기술지원센터에 보유 중 이지 않은 아벡시아 메모리 제품군에 대해서도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서 원활하고 정확한 기술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의되었다.
STCOM 슈퍼오 마케팅 담당자인 신중호대리는 “ 이미 기술협력이 체결된 KLEVV 메모리에 이어 아벡시아 메모리 기술협력도 확정되어 더욱 정확한 고객 서비스 지원가능해 졌으며 향후 기술협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아벡시아 측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고객분들과 보다 원활한 소통을 위한 STCOM 네이버 카페가 오픈되었습니다.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TCOM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