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컴퓨터, Supermicro게이밍브랜드 SUPERO 한국 공식유통 계약 체결
1998년 창립이래 컴퓨팅 제품군을 국내에 수입유통 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는 서버제품 분야에서 최고의 명성을 얻고 있는 수퍼 마이크로의 게이밍브랜드인 “SUPERO” 한국 공식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스티컴퓨터에서는 ‘서버와 스토리지 분야를 비롯하여 IOT임베디드’ 제품군에서 높은 성장률을 기록한 수퍼 마이크로의 게이밍 브랜드 “SUPERO”의 한국 유통을 통해 국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한다.
수퍼 마이크로는 서버 메인보드 공급자로서 23년간 서버 내부설계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반영하여 “SUPERO” 제품을 탄생시켰다.
SUPERO 제품은 게임과 오버클럭 상태에서 최상의 안정적 상태를 나타내며 저전력 설계로 성능은 높이고 발열은 낮추어 효율성을 강조한 제품이다.
㈜에스티컴퓨터에서는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게임유저에게 장시간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최고의 성능과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여 최적의 게임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한다.
기타 보다 상세한 제품관련 문의는 에스티컴퓨터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또는 영업부(02-712-782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