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클레브(KLEVV)메모리와 서비스분야 전략적 제휴 맺어

STCOM, 클레브(KLEVV)메모리와 서비스분야 전략적 제휴 맺어

국내에 다양한 컴퓨팅 관련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에서는 에센코어의 클레브(KLEVV) 메모리를 국내에 판매공급하고 있는 (주)아이티커뮤니케이션과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었다고 밝혔다.

클레브(KLEVV) 메모리는 가격비교사이트인 다나와의 메모리 섹션에서 삼성에 이어 인기순위 2위를 차지하는등 최근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메모리 브랜드이다.

따라서 최근 클레브 메모리 사용자층이 증가하면서 ASUS 메인보드 제품군과의 호환성문의등이 STCOM 서비스센터에 자주 문의되고 있는 상황이였다.

STCOM 전략적제휴

STCOM에서는 클레브 제품군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이는 메모리 제품군을 서비스센터에 사전입고 시켜 ASUS 메인보드와의 호환성 점검을 보다 원활하게 할 계획이다.

또 사전 준비되지 않은 클레브 메모리 제품군 모델들도 상호 협력하에 원활한 테스트가 진행되도록 할 계획이다. 이외에 전략적인 서비스 제휴를 맺어 클레브 메모리 신제품이 출시되기전에 사전에 ASUS 메인보드 제품군과의 호환성여부등 사전 기술공유도 계획중이다.

STCOM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러한 서비스 분야 전략적 제휴에 이어 단계적으로 마케팅 분야까지 범위를 넓혀 소비자들이 보다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 할수 있도록 제휴분야를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