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게이밍키보드 ASUS STRIX TACTIC PRO 샤오미 선풍기 증정이벤트 진행

기계식 게이밍키보드 ASUS STRIX TACTIC PRO 샤오미 선풍기 증정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 / 그래픽카드 / 멀티미디어 제품군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에스티컴퓨터(http://www.stcom.co.kr)은 ASUS 프리미엄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시리즈인 STRIX TACTIC PRO 제품군에 대해서 샤오미 선풍기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이벤트 02

ASUS STRIX TACTIC PRO 기계식 게이밍키보드는 독일 체리사의 스위치를 채용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과 함께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N-Key Rollover  를 지원하여 게임상에서 정확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이지방식으로 설계된 21개의 매크로 키를 지원한다. 또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각종 매크로 설정이나 키보드의 제어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ASUS 이벤트

2016년 7월 8일부터 조이젠,가이드컴등 주요 대형 컴퓨터 전문 쇼핑몰의 이벤트 존을 통해서 STRIX TACTIC PRO를 구매시 샤오미 USB 선풍기를 1:1 로 사은품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오미 USB 선풍기는 휴대가 간편하고 장시간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어 여름철에 특히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하겠다. 이번 STRIX TACTIC PRO 샤오미 USB 선풍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정보는 ASUS 멀티미디어 관련 제품 STCOM 총판인 블루존(02-3272-3516)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