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PALIT RTX2070 JS 제품 관련 안내
작성자
stcom
작성일
2019-12-16 14:26
조회
2174
PALIT RTX2070 JS 제품 관련 안내
저희 STCOM에서 유통중인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중 RTX2070 JS 제품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2019년 12월 공급예정 이였던 쿨링 솔루션 및 부품 일부가 변경된 새로운 신버전인 RTX2070 JS V2 에디션이
제조사와의 소통 문제로 인해 설계 변경이 적용되지 않은 이전 버전과 혼용되어 일부 제품이 시장에
공급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
보다 정확한 대응을 위해 제조사 확인이 필요한 점이 있어 안내 공지가 지연된 점은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델명 : PALIT RTX2070 SUPER JS
* 대상 : 2019년 12월 전 상기 모델을 구매 하신 분들 중 V2 버전으로 제품을 받으신 분
* 구분 : 상기 기간 중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L"로 시작되는 제품
-------------------------------------------------------------------------------------------------------------
이에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신 분들을 확인하여 보다 원활한 처리를 위한 관련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관련 내용을 전달받지 못한 경우 나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가 계신 분들은 홈페이지 고객지원 게시판 - Q&A 게시판에 제품 성함 / 연락처 / 시리얼 번호 / 시리얼 사진 /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문의를 남겨 주시면 내용을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상세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보다 명확한 제품구분을 위해서 V2 버전 제품의 경우 제품박스에 "V2" 라벨지가 부착되어 시장에 공급되고 있으니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과 혼선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며 보다 원활한 제품 공급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STCOM에서 유통중인 PALIT 그래픽카드 제품 중 RTX2070 JS 제품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에게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2019년 12월 공급예정 이였던 쿨링 솔루션 및 부품 일부가 변경된 새로운 신버전인 RTX2070 JS V2 에디션이
제조사와의 소통 문제로 인해 설계 변경이 적용되지 않은 이전 버전과 혼용되어 일부 제품이 시장에
공급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
보다 정확한 대응을 위해 제조사 확인이 필요한 점이 있어 안내 공지가 지연된 점은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모델명 : PALIT RTX2070 SUPER JS
* 대상 : 2019년 12월 전 상기 모델을 구매 하신 분들 중 V2 버전으로 제품을 받으신 분
* 구분 : 상기 기간 중 제품의 시리얼 번호가 "L"로 시작되는 제품
-------------------------------------------------------------------------------------------------------------
이에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신 분들을 확인하여 보다 원활한 처리를 위한 관련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관련 내용을 전달받지 못한 경우 나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가 계신 분들은 홈페이지 고객지원 게시판 - Q&A 게시판에 제품 성함 / 연락처 / 시리얼 번호 / 시리얼 사진 / 구매영수증을 첨부하여 문의를 남겨 주시면 내용을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상세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 보다 명확한 제품구분을 위해서 V2 버전 제품의 경우 제품박스에 "V2" 라벨지가 부착되어 시장에 공급되고 있으니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과 혼선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며 보다 원활한 제품 공급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STCOM 의 이슈면 보상안을 STCOM 에서 마련했을텐데 보상안이 2만원인가요?
신규 구매자에게 문상 1만원도 주신다면서요 그럼 총 보상은 1만원이네요?
V1 제품으로 교환해주거나 동급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주는게 맞는거지
만원 2만원으로 보상한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이렇게 적으셨는데 그럼 제조사와 확인을 끝냈다는건가요?
그렇다면 어떤식으로 할지 방안에 대해서 설명해야하는게 원칙이 아닌가요?
이엠텍쪽은 발빠르게 처리하는데 stcom은 올린공지조차 관련내용도 부족하고
그리고 시디얼 T로 시작하는것중에 v2로 받은사람도 있는데 공지를 너무 단순하게 적으신거 아닌가요?
그리고 공지올릴꺼면 후속대책까지 올려놓으시던가 원가절감된 v2제품 온 것들 어떻게 처리하시겠다는건가요?
전 환불했네요 5천원 준다는 말 저는 없었구요
펠릿 뿐만아니라 다른유통사도 마찬가지니 의도한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이런 위기속에 어떻게 수습하냐에 따라 소비자의 신뢰를 다시 얻고 기회가 될수있는건데
최악의 대응으로 일관하네요. 특히 메크로 응대는 두고두고 회자되고 꼬리표로 따라다닐껍니다. 나쁜 기업엔 나쁜소비자가 되어야지요.
ㅋㅋ 아직 피해규모조차 파악안된듯ㅋㅋ
이미지 한방에 그냥 저승길ㅠㅠ
미안하니 5천원도 준다고요?? 당시 할인된 가격만 10만원이었는데??? 이건 무슨 말같은 소리를 해야지 ㅡㅡ
다 필요없고 5천원도 필요없으니 펠릿 바짓가랑이를 잡던 갈궈서 받아오던 시장을 뒤져서 찾아내던 이엠텍처럼 V1 제품으로 교환해주쇼.
나같음 이번 사건을 기회로 삼았겠다...
공지 늦은게 젤 컸어... 제조사 답변을 기다린다는 공지라도 내놨아야 했거든..
니넨 너무 괴씸하다...
직접 전화해야 대응해주나요 아니면 동영상으로 케이스랑 제품 내부까지 찍어서 보내드려야 하나요
근데 환불하고 환불한 사람들이 커뮤니터게시판에 환불해줘서 감사하다 쓸까 욕박을까.
이동네 입소문 금방이고 이사건으로 유통사 입에 오르내리는거 10년은 갈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