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PALIT 1070 Superjetstrem LED 관련 A/S 문의 STCOM 그래픽카드 작성자 김츠나 작성일 2021-04-26 14:34 조회 266 PALIT 1070 Superjetstrem 제품 언제부턴가 LED가 안나와서 A/S 맡기고 싶은데 어디 따로 신청 없이 택배로 연락처/증상 등 기입해서 보내면 되는건가요 ?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1-04-26 15:28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해당 제품 안전하게 포장하시어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과 함께 고객님 성함 , 주소 , 연락처 , 증상을 기입하여 주시면 더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6700XT MERC 제품 문의 xfx 6700xt merc 질문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해당 제품 안전하게 포장하시어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과 함께 고객님 성함 , 주소 , 연락처 , 증상을 기입하여 주시면 더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