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센터에서 확인 결과 바이오스가 초기화는 잘되었습니다.
초기화 하실 경우 파워 전원 코드를 뽑이신 상태에서 수은 건전지를 빼셨다가 다시 장착 해 주시면 됩니다.
문제가 개선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택배as 접수자
2019-12-03 19:39
저도 이 문제를 겪어서 바이오스 초기화가 안되어 부팅불가에 빠졌고
수은전지 빼기, ctrcl쇼트를 해봤지만 바이오스 초기화가 안되어서
as보내니 센터에서는 정상작동 한대요 ㅠㅠ
그냥 1820으로 버전 낮춰서 보내달라 그랬네요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센터에서 확인 결과 바이오스가 초기화는 잘되었습니다.
초기화 하실 경우 파워 전원 코드를 뽑이신 상태에서 수은 건전지를 빼셨다가 다시 장착 해 주시면 됩니다.
문제가 개선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은전지 빼기, ctrcl쇼트를 해봤지만 바이오스 초기화가 안되어서
as보내니 센터에서는 정상작동 한대요 ㅠㅠ
그냥 1820으로 버전 낮춰서 보내달라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