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SX9000 인식오류관련 as문의

작성자
사용자
작성일
2021-12-15 14:08
조회
184
SX9000 인데 인식오류네요.

다른거는 꼽으면 잘되는데 SX9000만 꼽으면 인식이 안되네요.

AS가능한가요 ?

AS절차좀 답변 부탁드려요
전체 1

  • 2021-12-15 14:10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ADATA제품은 더이상 저희가 판매하거나 취급하지 않습니다.
    AS는 ADATA코리아로 이관 되었으며
    서울특별시 금천구 서부샛길 638 1302호 (가산동,대륭테크노타운7차)
    02-2038-9127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