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메인보드 as 접수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오승교 작성일 2022-02-21 11:30 조회 210 행복쇼핑 케이메모리라는 업체를 통해 ROG STRIX B550-A GAMING 메인보드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증상으로는 메인보드 부분에 cpu 빨간 점멸등이 들어오면서 부팅 및 모니터 화면에 뜨지 않습니다. 근처 컴퓨터 센터에서 확인해본 결과 다른 메인보드에서는 정상작동 되는데 구입한 메인보드에서만 작동이 되질않아 초기불량인 것 같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해당 부분 확인하시어 신속한 처리가능하실까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2-02-22 13:58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지원팀입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점검이 필요해 보이며,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전화문의 하려는데 휴무라고 나옵니다. 무슨일인가요? 그래픽카드 A/S 진행사항 문의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문의 주신 제품은 점검이 필요해 보이며,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