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동이되다가 끊기고 다시 작동되려면 1시간정도 껐다가켜면 또 작동되고 반복되다가 이젠 아예 인식 안되네요
무상 기간이 끝났을 경우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1
기술지원
2019-10-21 16:30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시리얼 넘버 조회시 무상 보증기간은 올해 8월로 만료가 된 상태입니다.
제품 불량이 확인되고 보증기간이 자났을 경우 유상 수리로 진행이 되며 수리비는 ASUS RMA 센터로 보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제품 가지고 방문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시리얼 넘버 조회시 무상 보증기간은 올해 8월로 만료가 된 상태입니다.
제품 불량이 확인되고 보증기간이 자났을 경우 유상 수리로 진행이 되며 수리비는 ASUS RMA 센터로 보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제품 가지고 방문 혹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