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제가 외장사운드카드를 사용하는데 부팅하면 자주 인식을 못합니다 그래서 뺐다 다시꽂아야 인식이 됩니다.
전체 1
기술지원
2019-10-18 17:53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기입 하신 사항은 보드 불량일 가능성도 있지만 다른 부품 혹은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일 가능성도 잇습니다.
보드 불량 유무는 저희도 확인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신계동 6-31번지 진성빌딩 3층 STCOM)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기입 하신 사항은 보드 불량일 가능성도 있지만 다른 부품 혹은 소프트웨어적인 문제일 가능성도 잇습니다.
보드 불량 유무는 저희도 확인을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신계동 6-31번지 진성빌딩 3층 STCOM)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