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문의 하신 사항은 원인이 다양 하며 다음과 같은 부분 체크 부탁 드립니다.
1. 케이블 변경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 할 경우)
2. 윈도우 재설치 (가능하다면 다른 버전)
3. 윈도우 업데이트 (마지막까지)
4. 칩셋 드라이버 재설치
5. 일반 USB 메모리 스틱 등 다른 장치에서 확인
위 사항 체크 부탁 드리며 문제가 개선되지 않고 보드 불량이 의심스러울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점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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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하신 사항은 원인이 다양 하며 다음과 같은 부분 체크 부탁 드립니다.
1. 케이블 변경 (데이터 케이블을 사용 할 경우)
2. 윈도우 재설치 (가능하다면 다른 버전)
3. 윈도우 업데이트 (마지막까지)
4. 칩셋 드라이버 재설치
5. 일반 USB 메모리 스틱 등 다른 장치에서 확인
위 사항 체크 부탁 드리며 문제가 개선되지 않고 보드 불량이 의심스러울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로 점검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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