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메인보드 as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송인섭 작성일 2021-06-29 12:29 조회 302 Asus strix z490 점검결과 이상 없다고 하셨는데 집에서 똑같은 랜선으로 2개의 본체로 테스트하였을때 z490 메인보드만 지속적으로 다운로드시 인터넷이 지속적으로 연결 끊김을 반복하여 as를 보낸겁니다 어떤 test를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단순히 랜선만 연결하였을때는 당연히 연결은 되죠 정확한 체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없는 제품을 as보낼정도로 무지하지는 않습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3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1-06-29 15:13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먼저 제품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기본적인 기가랜 속도 테스트, 핑 테스트 및 LAN 관련 간단한 다운로드등 테스트를 확인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실 사용하시는 환경과 다소 차이가 있어 결과값이 상이할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동의하신다면 동일모델 리퍼제품으로 교체 진행은 가능하신 상황입니다.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유선 연락 가능하신 수단이 있으시다면 연락 가능하신 시간과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송인섭 2021-06-29 15:55 리퍼제품으로 교환할시 어떤 제품을 리퍼라 칭하나요? 고장난 메인보드를 수리한것을 리퍼제품으로 알고있는데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기술지원 2021-06-30 11:20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이 맞습니다. 정확히 ASUS 공식 리페어 센터에서 리페어 진행후 돌아온 제품을 포괄적으로 리퍼제품이라 부릅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CSM 비활성화 설정 후 부팅시 첫 화면이 이상합니다 rog strix b550-A gaming 인터넷 지속적 끊김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먼저 제품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기본적인 기가랜 속도 테스트, 핑 테스트 및 LAN 관련 간단한 다운로드등 테스트를 확인했습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실 사용하시는 환경과 다소 차이가 있어 결과값이 상이할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동의하신다면 동일모델 리퍼제품으로 교체 진행은 가능하신 상황입니다.
답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유선 연락 가능하신 수단이 있으시다면 연락 가능하신 시간과 연락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장난 메인보드를 수리한것을 리퍼제품으로 알고있는데요
말씀하신 부분이 맞습니다.
정확히 ASUS 공식 리페어 센터에서 리페어 진행후 돌아온 제품을 포괄적으로 리퍼제품이라 부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