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너무 무책임 스럽게 느껴지네요,

ASUS
메인보드
작성자
GJQM
작성일
2021-06-15 16:55
조회
440
정상아닌 비정상 메인보드 정상이라고 돌려보내 놓고 CPU타버리니 보장기간 지났으니 해줄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게 말이나됩니까? 이건 과실 문제이지 사업체 측 과실이어도 아무런 보상을 해줄 수 없다는 말만 하면 좀 이상하지 않은가요? 전 그 멀쩡하다는 메인보드에서 같은 증상 일어나길래 다른 부품 까지 구매해서 바꿔보고 다른 부품들도 검진 받아보고 전부 다해봤는데 전부 정상이으로 밝혀지더라구요. 그럼 접촉 불량으로 생각하고 다시 조립을 하는데 전원을 넣자 cpu는 쇼트나고 1주일 내내 고생한건 물거품 되고 그때서야 다른 메인보드에 껴보니 정상작동. 아...

진단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죠. 사람이 하는데 근데. 정상적으로

'우리의 오진단으로 고객의 다른 부품을 망가졌다고 하더라도 우린 배상하지 않는다.'

는 답변은 이상하지않나요?

소비자 기본법 19조 사업체의 책무에서

사업자는 소비자에게 물품등에 대한 정보를 성실하고 정확하게 제공해야한다고 나와있습니다.

하물며 사업자는 물품하자로 인한 소비자 불만이나 피해를 보상해야하며 채무 불이행으로 인한 소비자 손해를 배상해야한다고 명시되어있는데 과실이 있어도 배상은 못한다는게 정상인가요?

납득할 수 있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전체 3

  • 2021-06-16 13:18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지원팀입니다.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6-17 13:09
      성실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서비스 해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 2021-06-17 16:23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지원팀입니다.

        고객님의 오해가 잘 풀려서 다행입니다.
        제품 불편없이 잘 사용하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STCOM 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