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불량 유무가 확인 되어야 하며 반품 진행은 구매처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불량 유무 확인은 저희도 직접 TEST를 해 봐야 할 거 같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택배비는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저희도 처리하고 보내 드릴때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불량 유무가 확인 되어야 하며 반품 진행은 구매처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불량 유무 확인은 저희도 직접 TEST를 해 봐야 할 거 같습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택배비는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면 저희도 처리하고 보내 드릴때 선불로 발송해 드립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