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기능 중 화면끄기 상태에서 화면켜기를 누르려고 하면은 화면이 활성화가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ZOOM을 끄고 다시 회의실에 들어가면은 그때 다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화면끄기에서 화면켜기 시 웹캠의 인식과 관련 오류입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전체 1
기술지원
2022-03-18 14:18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적어주신 증상과 같은 사례는 없었기 때문에 저희도 직접 테스트를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ZOOM 외에 다른 프로그램 사용시에도 이상이 있는지 파악 해보시고
ZOOM 프로그램 자체 문제 일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카메라 자체에는 큰 기능이 없습니다 보통은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 의해 조종되고 입력 되는 제품입니다.
점검이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주시면 똑같이 ZOOM 프로그램으로 작동시켜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적어주신 증상과 같은 사례는 없었기 때문에 저희도 직접 테스트를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ZOOM 외에 다른 프로그램 사용시에도 이상이 있는지 파악 해보시고
ZOOM 프로그램 자체 문제 일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카메라 자체에는 큰 기능이 없습니다 보통은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 의해 조종되고 입력 되는 제품입니다.
점검이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주시면 똑같이 ZOOM 프로그램으로 작동시켜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