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PALIT 1070 Superjetstrem LED 관련 A/S 문의

STCOM
그래픽카드
작성자
김츠나
작성일
2021-04-26 14:34
조회
265
PALIT 1070 Superjetstrem 제품 언제부턴가 LED가 안나와서 A/S 맡기고 싶은데

어디 따로 신청 없이 택배로 연락처/증상 등 기입해서 보내면 되는건가요 ?
전체 1

  • 2021-04-26 15:28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해당 제품 안전하게 포장하시어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과 함께 고객님 성함 , 주소 , 연락처 , 증상을 기입하여 주시면 더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