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바이오스 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된거 같으나 메시지가 나오는 부분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다만 간혈적 메시지가 나타나는거 제외 사용 중 문제가 없을 경우 그대로 사용 하셔도 되나 불안 하실 경우 점검을 받아 보셔야 할 듯 합니다.
치명적인 불량 증상은 아니라 차후에 다른 문제가 생겼을때 같이 점검을 받으셔도 됩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용 중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바이오스 업데이트는 정상적으로 된거 같으나 메시지가 나오는 부분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다만 간혈적 메시지가 나타나는거 제외 사용 중 문제가 없을 경우 그대로 사용 하셔도 되나 불안 하실 경우 점검을 받아 보셔야 할 듯 합니다.
치명적인 불량 증상은 아니라 차후에 다른 문제가 생겼을때 같이 점검을 받으셔도 됩니다.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보내실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