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V2 교환 정책에 관하여

STCOM
그래픽카드
작성자
V1구매했는데V2옴
작성일
2019-12-18 12:09
조회
560
안녕하십니까

V2 Version 구매 이슈 관련 보상 정책에 대해 한 말씀 올립니다.

■ 문제점

1항. 현재 V1을 구매 했으나, V2 를 받게되는 이슈.

2항.  V1대비 V2와의 차이점, (1) 히트싱크 두께 하향 변경, (2)히트파이프 수량 하향 변경, (3)전원부 일부 부품 및 설계변경.

3항. 변경 결과, 전체적 Down Grade됨 (온도 V1대비 약 5도 상승)

※ 제품의 버전 변경으로 냉각성능 상의 손해가 있음.

※ 변경된 제품의 Inform을 받지 못하여 V1구매를 한줄알고 V2를 받게된 소비자가 피해를 입음.

■ 요청사항

1항. PALIT社 와의 Co-Work으로 피해 소비자에게 신속하고 구체적인 보상 Inform 제공요청.

(피해 수량과, 앞으로 어떻게 보상(보상/환불/ 교환)이 이루어 질것인지 등등.)

2항. 유통사 間 보상 정책 투명화 및 보상 수준 일원화 요청.(이엠텍 대비 보상 수준 낮음)

3항. 제품 보상/환불/교환(동일제품V1 Version 또는 상위제품)의 실질적 지급(急)으로 처리 될 수 있도록 요청.

 

PS. 사견.

※ 제품의 전체적 설계변경으로 인한 냉각 성능상의 변화가 있고, 그것이 개선이 아니고 실질적인 하향 변화가 있었습니다. 또한 전원부측 부품도 바뀌었습니다. 이는 명백히 V1을 구매 한줄 알고 있는데, V2를 받은 소비자의 피해 인것은 맞습니다.

※ STCOM이 지속적인 NO.1유통사로 거듭나고자 한다면, 타 제품의 타 유통사로 소비자를 잃는게 아니라,   "20년간 지켜온 STCOM의 서비스NO.1 정책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는  Head Banner상의 문구 처럼 납득할수 있는 수준의 정책수행으로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길 바랍니다.
전체 1

  • 2019-12-18 15:37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이번일로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당사에서 동일한 환경에서 V1 V2 제품을 TEST 했을때 온도 편차는 없었습니다.
    이번 사태를 반면 삼아 차후에는 같은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