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유상A/S 제품 점검 후 안내해 드리며 RAMPAGE III EXTREME경우 수리가 안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먼저 테스트를 진행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여지며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유상A/S 제품 점검 후 안내해 드리며 RAMPAGE III EXTREME경우 수리가 안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먼저 테스트를 진행해보아야 할 것으로 보여지며 택배 A/S 점검을 받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문제 발생한 렘피지3 익스트림 유져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