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2070s v2 제품 환불 요청

작성자
최규헌
작성일
2019-12-16 12:18
조회
508
11월에 구매한 펠릿 제품이 v2 제품이 온것으로 보이는데

정확한 확인법 말씀해주시고 v2 제품시 환불 절차 알려주세요.
전체 1

  • 2019-12-16 18:5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셨는데 이와 같은 상황이 벌어진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조취는 아래와 같이 진행 하고 있습니다.

    1. 환불을 요청 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구매처로 연락 하셔서 환불을 요청 부탁 드립니다.
    판매처로는 현 상황에 대해 모두 통보가 된 상황이며
    혹여라도 판매처에서 환불이 어려울 경우 저희 고객지원센터(02-760-1906)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환불이 완료될 경우 취합 후 당사에서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 드릴 예정입니다.

    정확한 확인법은 제품 뒷부분을 봤을때 히트파이프가 3개가 보일 경우 v2 제품입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점 사과 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