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고주파는 전자제품(VGA포함)의 전원부에 전류가 흐르면서 발생되는 코일 진동음이며 제품에 기능상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아닙니다.
고주파는 발생 원인 및 강도의 세기가 워낙에 복잡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쉽게 말씀 드리긴 어려습니다.
점검을 받기전 다음과 같은 부분 체크 부탁 드립니다.
1. 게임 내 수직동기화
2. 멀티탭 교체(여유분이 있을 경우)
3. 그래픽 드라이버 다른 버전으로 설치(자료실 DDU 이용)
4. OS 재설치
5. 파워 접지 벽으로 바로 연결(가능 할 경우)
6. 파워 교체(여유분이 있을 경우)
위 사항 중 조취를 취할 수 있는 부분 확인 부탁 드리며 고주파로 불편을 지속적으로 느끼신다면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고주파는 전자제품(VGA포함)의 전원부에 전류가 흐르면서 발생되는 코일 진동음이며 제품에 기능상에 문제를 일으키거나
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아닙니다.
고주파는 발생 원인 및 강도의 세기가 워낙에 복잡하고 다양하기 때문에 쉽게 말씀 드리긴 어려습니다.
점검을 받기전 다음과 같은 부분 체크 부탁 드립니다.
1. 게임 내 수직동기화
2. 멀티탭 교체(여유분이 있을 경우)
3. 그래픽 드라이버 다른 버전으로 설치(자료실 DDU 이용)
4. OS 재설치
5. 파워 접지 벽으로 바로 연결(가능 할 경우)
6. 파워 교체(여유분이 있을 경우)
위 사항 중 조취를 취할 수 있는 부분 확인 부탁 드리며 고주파로 불편을 지속적으로 느끼신다면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2층로 방문 또는 택배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장 하실 때 연락처 & 주소 & 성함 & 이상증상을 메모 하셔서 동봉 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